Close
고객상담
운영안내

평일 09:00 ~ 21:00 전화, 이메일, 고객 상담 이용 가능

주말 '고객상담'을 통하여 문의시 답변이 지연될 수도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고객님의 메일 또는 고객센터 > 나의 상담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필수 입력 사항)

문의 유형
*
*
사용환경
자동등록방지 captcha  새로 고침

회원님이 작성하신 문의사항이 정상적으로 접수완료 되었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빠른 시간 내에 답변 드겠습니다.
문의량이 많을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도 있음을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티이미지뱅크에 주신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브라우저에서는 본 웹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사이트를 계속 이용할 수 있지만 최적의 환경을 위하여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거나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익스플로러8이하로 접속하셨습니다.

익스플로러8이하는 보안 취약점이 많아 해킹, 악성코드 감염, 속도 저하 등이 발생할 수 있어
더 이상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안전한 인터넷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하세요.

게티이미지뱅크는 Chrome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Chrome다운로드닫기

이미지+동영상+폰트를 무료로~누려요 이미지정액제 고객을 위한 회원제동영상 동영상정액제 가입고객 추첨 50% 페이백 어디에도 없는 차별화된 기획촬영

게티이미지뱅크게티이미지뱅크

  • 12월 이벤트
  • 2020캘린더
  • 게티이미지PRO
업로드 중...

이미지별 검색

검색을 시작하려면 아래에서 검색 방법을 선택하세요.

높이와 너비가 4000픽셀보다 작은 이미지를 업로드하세요.
파일 크기가 3MB보다 작은 파일을 업로드하세요.
JPG 또는 PNG 이미지를 업로드하세요.
죄송합니다. 문제가 생겼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여기에 이미지를
끌어서 놓기

또는

너비,높이가 4000픽셀 이하, 파일용량 3MB 이하의
JPG, PNG 이미지만 지원합니다.

로딩중
[Gallery] 전 세계 유명 연상연하 커플 (feat. 키아누 리브스)

  


떠들썩한 연애로 가십과 매체를 화려하게 수놓은 셀러브리티와 달리 은둔자 적 삶을 살던 키아누 리브스가 10년 이상 동료 그리고 친구로서 지내오던 알렉산드라 그랜트와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50세를 넘은 남자 스타와 띠동갑, 심지어 수십 살 차이 연하의 여성이 만나는 스타 커플의 모습이 너무도 익숙한 할리우드에서 키아누의 여자친구의 평범함(?)은 꽤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젊고 어린 연인을 놔두고 겨우 9살 어린 여자친구라니요? 키아누의 연애를 주장하는 초기 가십 사이트의 기사에 오히려 팬들과 미디어가 사실 여부를 두고 논란을 벌였을 정도였습니다. 그만큼 부와 명성을 갖춘 연상의 남자와 예쁘고 어린 여자의 관계가 마치 수학 공식처럼 일반화되어 대중들에게 각인되어 벌어진 슬픈 사례 중 하나가 아닐까요.

오늘은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연상의 여자와 연하의 남자가 짝을 이룬 유명인 커플엔 누가 있을까요?

이제는 전설이 된 혹은 현재진행형 전 세계 유명인 커플들

 에디트: SAM by 게티이미지코리아







키아누 리브스 & 알렉산드라 그랜트


2019년 11월 키아누 리브스는 비주얼 아티스트 알렉산드라 그랜트와 공식 석상에 손을 잡고 등장하여 사실상 두 사람이 교제 중임이 우회적으로 밝혀졌는데요. 맞아요, 이 두사람은 연상연하 커플은 아닙니다. 다만 할리우드와 대부분 나라에서 너무도 당연하게 여겨지는 부자 남자 + 어린 미녀 커플 공식을 이슈화시킨 주인공(?)으로서 특별히 두 사람의 최근 사진 몇장으로 이 커플의 행복을 기원해봅니다. 예쁜 사랑 키아누 오빠!!

키아누 리브스와 알렉산드라 그랜트 커플 사진 보기




데보라 리 퍼니스 & 휴 잭맨 (13살 차이)


데보라 리와 드라마, 영화, 뮤지컬과 제작자로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휴 잭맨은 1996년 결혼했습니다. 휴 잭맨이 무명 시절 때부터 뒷바라지하며 최고의 배우로 발돋움하는데 지대한 영향을 끼친 아내 데보라에 대한 휴 잭맨의 아내 사랑은 할리우드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두 사람은 오스카와 에바 두 딸을 두고있습니다.

데보라 리 퍼니스와 휴 잭맨 커플 사진 더 보기




브리지트 마크롱 & 에마뉘엘 마크롱 (24살 차이)


무려 24살의 나이차가 나는 매우 드문 연상연하 커플 중 하나입니다.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친구 엄마에 24살 연상의 유부녀였던 브리지트 트로와 첫 눈에 사랑에 빠졌습니다. 학창 시절 매주 희곡을 쓰며 만남을 지속했고, 부모님의 의지로 강제 전학을 가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연락한 끝에 고등학교 시절 문학 선생님이였던 브리지트 트로와 2004년 마침내 결혼에 성공했죠. 두 사람사이에 자녀는 없습니다.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영부인 사진 더 보기







줄리안 무어 & 바트 프룬디치 (10살 차이)



이제 대배우로 불릴만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줄리안 무어는 2003년 영화 “I do”의 감독 바트 프룬디치와 결혼했습니다. 아들 칼렙과 딸 리브의 두 자녀를 두고 있어요. 특히, 딸 리브는 엄마의 젊은 시절 미모를 꼭 닮아 셀럽 2세로 미디어의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줄리안 무어와 바트 프룬디치 커플 사진 더 보기



에바 멘데스 & 라이언 고슬링 (6살 차이)



2011년 사귀기 시작한 두사람은 2014년 첫 딸 에스메랄다와 2016년 둘째 아마다 두 자녀를 두고있습니다.

라이언 고슬링의 그녀 에바 멘데스 사진 보기





샘 테일러존슨 & 에런 테일러존슨 (23살 차이)


여감독과 23살 연하의 남자 배우도 할리우드에서 그리 자주 볼 수 있는 커플은 아닙니다.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감독인 샘 테일러 우드와 에런 테일러존슨은 2009년 영화 ‘나우히어 보이’에서 처음 만나 2012년 결혼했습니다. 비록 매체로 밖에 확인할 수 없지만 사진으로 보는 두 사람은 여전히 깨가 쏟아져 보입니다. 둘 사이에는 윌다와 로미 두 자녀가 있습니다.

샘 & 애런 테일러존슨 부부 사진 보기

getty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