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객상담
운영안내

평일 09:00 ~ 18:00 전화, 이메일, 고객 상담 이용 가능

주말 '고객상담'을 통하여 문의시 답변이 지연될 수도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고객님의 메일 또는 고객센터 > 나의 상담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필수 입력 사항)

문의 유형
*
*
사용환경
자동등록방지 captcha  새로 고침

회원님이 작성하신 문의사항이 정상적으로 접수완료 되었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빠른 시간 내에 답변 드겠습니다.
문의량이 많을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도 있음을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티이미지뱅크에 주신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브라우저에서는 본 웹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사이트를 계속 이용할 수 있지만 최적의 환경을 위하여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거나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익스플로러8이하로 접속하셨습니다.

익스플로러8이하는 보안 취약점이 많아 해킹, 악성코드 감염, 속도 저하 등이 발생할 수 있어
더 이상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안전한 인터넷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하세요.

게티이미지뱅크는 Chrome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Chrome다운로드닫기

게티이미지뱅크게티이미지뱅크

  • gettyimagespro
업로드 중...

이미지별 검색

검색을 시작하려면 아래에서 검색 방법을 선택하세요.

높이와 너비가 4000픽셀보다 작은 이미지를 업로드하세요.
파일 크기가 3MB보다 작은 파일을 업로드하세요.
JPG 또는 PNG 이미지를 업로드하세요.
죄송합니다. 문제가 생겼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여기에 이미지를
끌어서 놓기

또는

너비,높이가 4000픽셀 이하, 파일용량 3MB 이하의
JPG, PNG 이미지만 지원합니다.

로딩중

코로나가 바꾼 우리의 일상

  • 마스크 착용은 필수!

    이제 일상생활에서 필수가 된 마스크, 대중교통이나 관광시설뿐만 아니라 마트/체육 시설/PC방 등 일상생활에서도 마스크를 쓰지 않을 경우 입장 자체를 할 수 없는데요, 마스크를 제대로 쓰지 않으면 코로나19 감염 가능성이 5배 이상 높아지기 때문에 반드시 올바른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 자전거 이용 증가

    사회적 거리 두기의 일환으로 대중교통 이용률은 감소하는 대신 자전거 이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감염 위험이 적고 근거리 이동에 효과적인 수단이기 때문이죠. 또한 전기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도 늘어나면서 이전보다 쉽게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건강도 챙기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친환경 교통수단인 자전거의 인기는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 코로나19가 만든 '집콕 라이프'

    그동안 현대인들에게 집이란 단순히 밥을 먹고 잠을 자는 공간에 지나지 않는데요, 하지만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온라인 비대면 수업과 재택근무가 활발히 진행되어 자연스럽게 집에 머무는 시간도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고용노동부의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기업 2곳 중 1곳은 재택근무를 도입했다고 밝혔고 초/중/고등학교의 원격 수업은 코로나19 단계에 따라 의무화되기도 하죠. 이렇게 코로나 19 시대 집에 머무는 시간이 자연스럽게 많아지면서 최근에는 커스텀 인테리어/맞춤 주문 제작 가전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 코로나19가 만든 여행 트렌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가까운 사람끼리 여가를 보낼 수 있는 '캠핑'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집에만 머무는 답답함에서 벗어날 수 있으면서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과 안전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캠핑의 인기 때문에 평일에도 캠핑장 예약이 꽉 찰 정도라고 하는데요, 캠핑장을 찾지 않아도 집에서 매트, 의자, 조리도구, 아이스박스 등을 가져다 놓고 캠핑 온 것 같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홈 캠핑’과 자동차에서 숙박을 해결하는 ‘차박‘ 또한 신 여행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죠.

  • 대세는 웨비나 (Webinar)

    코로나19로 집단 행사 개최가 제한을 받으면서 오프라인 세미나, 설명회 등도 운영에 직격탄을 맞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떠오른 대안이 바로 '웨비나(Web+Seminar)’인데요,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인 ‘웨비나’는 시공간적인 제약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최 비용까지 줄일 수 있고 참석자는 언제 어디서든지 세미나를 들을 수 있다는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