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객상담
운영안내

평일 09:00 ~ 18:00 전화, 이메일, 고객 상담 이용 가능

주말 '고객상담'을 통하여 문의시 답변이 지연될 수도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고객님의 메일 또는 고객센터 > 나의 상담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필수 입력 사항)

문의 유형
*
*
사용환경
자동등록방지 captcha  새로 고침

회원님이 작성하신 문의사항이 정상적으로 접수완료 되었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빠른 시간 내에 답변 드겠습니다.
문의량이 많을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도 있음을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티이미지뱅크에 주신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브라우저에서는 본 웹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사이트를 계속 이용할 수 있지만 최적의 환경을 위하여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거나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익스플로러8이하로 접속하셨습니다.

익스플로러8이하는 보안 취약점이 많아 해킹, 악성코드 감염, 속도 저하 등이 발생할 수 있어
더 이상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안전한 인터넷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하세요.

게티이미지뱅크는 Chrome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Chrome다운로드닫기

게티이미지뱅크게티이미지뱅크

  • gettyimagespro
업로드 중...

이미지별 검색

검색을 시작하려면 아래에서 검색 방법을 선택하세요.

높이와 너비가 4000픽셀보다 작은 이미지를 업로드하세요.
파일 크기가 3MB보다 작은 파일을 업로드하세요.
JPG 또는 PNG 이미지를 업로드하세요.
죄송합니다. 문제가 생겼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여기에 이미지를
끌어서 놓기

또는

너비,높이가 4000픽셀 이하, 파일용량 3MB 이하의
JPG, PNG 이미지만 지원합니다.

로딩중

campaign curation

알아두면 쓸모있는 미세플라스틱 이야기

미세 플라스틱 이란?

플라스틱은 등장한 지 100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유리, 나무, 섬유, 철 등의 재료를 대체하며 우리 삶에서 매우 중요한 재료로 자리매김하고 있죠. 이 플라스틱은 사용을 거듭하며 점점 낡아 부서지거나 아예 처음부터 작은 크기로 생산되기도 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작은 플라스틱 조각들을 모두 미세플라스틱이라고 불러요.

미세 플라스틱이 왜 위험하지?

이 미세 플라스틱은 크기가 너무 작아 하수정화시설을 거치지 않고 하천이나 바다로 흘러 들어가는데요, 플랑크톤이 이 미세 플라스틱을 먹이로 착각하여 먹고 플랑크톤을 먹은 물고기가 식탁 위에 오르면 최종적으로 사람 몸 속에도 미세 플라스틱이 유입될 수 있어요.

더 많은 비디오 보기

빨래할 떄도 미세 플라스틱이 나온다고?

그럼 이 미세 플라스틱은 어디서 가장 많이 나올까요? 놀랍게도 '빨래'를 할 떄 가장 많이 나온다고 해요. 우리가 입는 옷은 그 자체가 플라스틱 섬유로 빨래를 할 때마다 작은 섬유들이 엄청나게 많이 생산됩니다. 세탁기가 한 바퀴 돌 때마다 70만 개가 넘는 미세 플라스틱이 떨어져나온다고 하죠.


미세 플라스틱 어떻게 줄일 수 있을까?

전문가들은 이러한 상황이 지속될 경우 생태계 회복이 불가능한 수준까지 치닫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플라스틱 사용을 최대한 줄이는 것인데요! 텀블러/머그컵 사용, 페트별 라벨지 제거, 장바구니 사용 등 '제로웨이스트' 활동을 이어나가야 합니다.


최근에는 '줍깅', 즉 쓰레기를 주우면서 운동을 하는 활동도 SNS를 타고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죠. 건간동 지키고 환경도 살릴 수 있는 의미 있는 행보에 많은 사람들이 동참하고 있습니다.